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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한항공 서비스아카데미, 경호원 친절 마인드 함양

  • 작성일2005-02-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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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통령경호실 직원 친절교육> 대한항공 서비스 예절교육 기관인 서비스아카데미는 1월 13일부터 20일까지 대통령 경호실 전 직원을 대상으로 ‘친절교육’을 실시했다. 매일 3시간씩 모두 6차에 걸쳐 진행된 이번 교육에는 서비스아카데미 정예강사 4명이 투입돼 조직인의 기본 정신자세, 친절 마인드 함양, 대화 기법 등에 대한 교육을 강의와 실습을 통해 진행했다. 대통령경호실은 새해 들어 정부차원에서 전 공무원을 대상으로 추진 중인 ‘정부혁신 프로그램’의 취지에 부응, 직원들에게 서비스 교육을 의뢰할 외부기관을 물색하다 다양한 경험과 충실한 교육과정을 지닌 대한항공 서비스아카데미에 의뢰하게 된 것. 대한항공 서비스아카데미는 1992년 설립된 이래, 승무원과 현장 서비스 담당 직원을 비롯한 사내직원의 교육을 전담해 온 경험을 바탕으로 건교부, 인천공항공사, 한국공항공사 등 유관기관과 정당, 대검찰청, 대학 등의 공공기관을 대상으로 서비스 마인드 함양과 일반 예절 교육을 실시해 호평을 받고 있다. 출처 : SkyNews 제123호 (2005. 2.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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